작성자캔 디(ca)작성시간26.06.10
의미있는 장소에서~ 의미있는 만남으로~ 의미있는 시간을 보냄!
저는 주어진 오늘을 아름다운 록키에서 즐거운 만남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 오래오래 붙잡고 싶습니다!
젊은 시절엔 사람과의 관계가 인생을 만들어 주는줄 알고 매달리기도 했지만 인간들의 흙과 백, 교류의 흙과 백을 알고부터는 이건 아니구나 하고 마음을 자연으로 돌려보니 새로운 세상이 있더라구요 항상 의미있는 글 고맙습니다 (6월4일 친구와 둘이 걸은 록키산 아래 언덕)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