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강릉" 단오"祭 가 얼마 안남아~

작성자동반|작성시간26.06.09|조회수65 목록 댓글 2

돌이가 단오   시설보러~~

 

보실분   댓글분

다녀 가셨으니  게시글     삭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09
    음력 5월 5일이 단오 약력으로 6월 19일입니다.
    열흘후면 단오군요.

    강릉 단오제가 역사가 좀 있군요.

    관객들이 많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동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한번 다녀가세쇼

    관객은 전혀 걱정안하셔도
    발디딜틈이 없을정도임을

    제가 보증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