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단오"祭 가 얼마 안남아~ 작성자동반|작성시간26.06.09|조회수6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돌이가 단오 시설보러~~ 보실분 댓글분다녀 가셨으니 게시글 삭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09 음력 5월 5일이 단오 약력으로 6월 19일입니다.열흘후면 단오군요.강릉 단오제가 역사가 좀 있군요.관객들이 많으면 좋겠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동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한번 다녀가세쇼관객은 전혀 걱정안하셔도발디딜틈이 없을정도임을제가 보증합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