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10일 수요일 출석부 안녕~~~♡

작성자숀코네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41 목록 댓글 4

안녕~~~♡

아름다운 아침^^

 

모든 것은 지나간다 좋은

일이든 궂은 일이든 모두가

한때일뿐 흘러가리 변하는

세월속에서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따듯한 동행으로

함께 하자요~~~건행

 

모두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0
    오늘은 일찍 출근하셨습니다.

    흘러가는 변화속에서 서로 아끼며 잘 살아야지요.

    매일 아침 금쪽같은 말씀 한마디씩 남기십니다.

    늘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기를요.
  • 작성자절벽 | 작성시간 26.06.10 시원한 소나기에 상쾌함을 느끼는 아침이네요

    항상 즐겁게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호 태 | 작성시간 26.06.10 함께 걸어가는 길 ^^*
  •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10 시절인연~좋아욤
    우린 함께가는 인연
    좋은 친구로 함께 가는~~!!

    어제 그제 연이틀 아가 체험다녔는디
    오늘 또 나간다네요

    어젠 화랑대 기차카페
    그젠 별내 이색카페 옴뇸뇸
    알파카랑 동물들이 있는ㅎ
    오늘은 물고기카페 간다는디
    전 힘이 딸립니다
    그랴두 또 나가야쥬

    신나는 수욜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