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답신리 고미술상가

작성자지제|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0
    여기 재미있습니다.
    언젠가 여기 우리 느림방에서 갔었습니다.
    싸고 재미있고 다 좋은데
    우리내 형편이 살 때가 아니가 내다 팔때가 되어서
    빈손으로 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26.06.10 맞습니다 ~~^^
    살때가 아니라 팔때라는 말씀이 귀에 쏙 들어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 지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찬수 취미생활 하다 보니까
    미술그림 도자기 골동품을

    사게 된답니다
    집 전체가 골동품으로 도배가 되어있답니다
    취미니까요

    시니님 찬수님!
    오늘하루도 약초같은 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26.06.10 지제 
    감사 합니다
    좋은날 보내세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