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갈이와 그 외 작성자베 베|작성시간26.06.10|조회수16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베 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당당함제게도 엄지척입니다고맙습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0 일주일치 메뉴들이 다 나와서 춤을 춥니다.다 맛있어보여 무얼 찍어야할 지...얼갈이도 맛있고청포묵 도토리묵 무침도 맛있고고추조림도 맛있고일주일은 따라다니며 먹어야겠습니다.음식정말 잘하십니다. 답댓글 작성자베 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제가 만든 것도사먹은 것도요 이미지 확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