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서부 5대 케년 외 관광 여행기(34)....도박과 환락의 도시 라스베이거스(4) 분수쇼도 보고..새벽에 라스베가스를 떠나다 작성자뿅망치(신현준)|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미주 작성시간26.06.11 저도 분수쇼 봤어요.환락의 도시맞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지학 작성시간26.06.11 엑스카리버 호텔에서 잤던 기억이~지금은 없어졌나 벼!! 안 보이는 것으로 보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1 40년전엔 MGM?호텔이 젤 컷습니다.안보입니다.정말 환락의 도시저 화려한 불빛을 LG에서 만들었다는 것이자랑스럽습니다.3년전 저 워터쇼는 아주 화려하게 보았습니다. 밤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뿅망치(신현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라스베가스를 오후 늦게 갔다가 새벽에 나오는 바람에 제대로 보지 못했었습니다.그러나 별로 아쉽지는 않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