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미 서부 5대 케년 외 관광 여행기(34)....도박과 환락의 도시 라스베이거스(4) 분수쇼도 보고..새벽에 라스베가스를 떠나다

작성자뿅망치(신현준)|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미주 작성시간26.06.11 저도 분수쇼 봤어요.
    환락의 도시
    맞습니다
  • 작성자 송지학 작성시간26.06.11 엑스카리버 호텔에서 잤던 기억이~
    지금은 없어졌나 벼!! 안 보이는 것으로 보아......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1 40년전엔 MGM?호텔이 젤 컷습니다.
    안보입니다.

    정말 환락의 도시
    저 화려한 불빛을 LG에서 만들었다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3년전 저 워터쇼는 아주 화려하게 보았습니다. 밤에요.
  • 작성자 뿅망치(신현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라스베가스를 오후 늦게 갔다가 새벽에 나오는 바람에 제대로 보지 못했었습니다.
    그러나 별로 아쉽지는 않았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