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11일 목요일 출석부 안녕~~~♡

작성자숀코네리|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1
    사랑이 최고입니다.
    늘 그리운 것이 사랑이지요.

    오늘도 잘 하루 열러가시길요.

    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별꿈 작성시간26.06.11 모처럼 아가랑 집에서 놉니다
    어디 간다고할까봐
    조마조마ㅎ
    다행히 오늘은 말이 없으니
    다행입니당
    창밖 날씨 넘 좋아
    커피 한잔 하며 내다봅니당
    멋진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1
    천진한 이쁜이 손자랑 좋은 시간 보내십니다.
    상상의 이야기 많이 해주시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