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는사람은이길수없다 작성자장비1|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2 무언가를 좋아하는 사람이 강(强)하고,좋아하는 사람보다 즐기는 사람이 더 강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즐기며 편하게살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12 즐기는 사람은 이길수 없다 네 공감함니다근데 세월 이기는 사람도 없다껄껄껄내나이 75세점점 체력 기운도 떨어지고 면역력도 약해져 매사 귀찮고 힘들어서좋아하는 술도 중단하고동네야산 3시간 걷기운동 시작했는데금방 힘찬 활기찬 효과가 나타나네요하하하앞으로 즐거운 마음으로 매일 3시간 걷기운동으로 심신단련하여건강하고 웃으며 즐기며 살겠습니다일체유심조, 필승 하하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살아있는동안즐기는자세로go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엔 작성시간26.06.12 댓글 다시는 모든 분들 아주 좋아요 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즐거운 하루되세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띠 작성시간26.06.12 즐기며 살기 ~운동을 즐기며 열심히 하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2 그어느때 보다도 내시간을즐김이 늘어난 삶에 감사함도 커졌습니다~시간도 쩐도 날위해써야즐거울수 있습니다~내일(토) 새벽 4시에 인천남항에서 낚시배타고 서해바다로 2시간 나가서 우럭.광어 잡으로 갈생각에기대가 조금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