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의가장 큰적은 가난이아니라 인간관계이다 작성자장비1|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12 공감함니다 내나이 75세 수많은사람들 만나고 헤어지고 사라지고 저세상으로 갔습니다 인간 관계도 한때 한시절입니다 건강할때 좋을때 웃을때 어울릴때 술잔 부딪칠때 입니다최상최고의 좋은 기쁜 즐거운행복한 인간관계는 종3 왕돼지 갈비집에서그라스잔에 소주맥주 썪어 말아서술잔 들고 인생은 갈비와 알콜이다건배 브라보 위하여 필승 외치고술잔 부딪치고 한잔 들이키면고단한 세상시름을 달래 줌니다후후껄껄하하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즐거운 하루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2 노년의 가장 큰 적은가난이 아니라 인간관계다.친구관계를 잘 만들어 놓아야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적극동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띠 작성시간26.06.12 좋은 친구들만 만나기도바뿐세상 취미가 같은 사람이젤 좋아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