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년의가장 큰적은 가난이아니라 인간관계이다

작성자장비1|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12 공감함니다
    내나이 75세

    수많은사람들 만나고 헤어지고
    사라지고 저세상으로 갔습니다

    인간 관계도
    한때 한시절입니다

    건강할때 좋을때 웃을때
    어울릴때 술잔 부딪칠때 입니다

    최상최고의 좋은 기쁜 즐거운
    행복한 인간관계는

    종3 왕돼지 갈비집에서
    그라스잔에 소주맥주
    썪어 말아서

    술잔 들고
    인생은 갈비와 알콜이다

    건배 브라보 위하여 필승 외치고
    술잔 부딪치고 한잔 들이키면

    고단한 세상시름을 달래 줌니다
    후후껄껄하하ㅡ
  • 답댓글 작성자 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2

    노년의 가장 큰 적은가난이 아니라 인간관계다.
    친구관계를 잘 만들어 놓아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적극동감
  • 작성자 꾸띠 작성시간26.06.12 좋은 친구들만 만나기도
    바뿐세상 취미가 같은 사람이
    젤 좋아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