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캔 디(ca) 작성시간26.06.12 홀인원 축하합니다
그런데 얼굴가리고 입만 나오니 너무 웃깁니다 ㅎㅎ
동양계는 그늘을 좋아 하지요
서양사람들은 해만 나오면 위통을 벗어요 ㅎ
오래전 골프장에 한국여자가 다 가리고 썬그래스하고갔다가
혐오스럽다고 쫓겨났다는 얘기 들었어요 ㅎ
이쁜 얼굴 내어놓고 다녀야지요 그려 ㅎ
70,80년대엔 한국이 칠레보다 못사니까
그곳으로 이민갔지만
한국이 이렇게 발전될줄 어찌 알았을까요?
90년대 카나다로 이민 올 당시에도
한국에서 연탄불 사용하다 왔으니까요 ㅋㅋ
한국이 발전되고 잘사니까
당당하게 한국인이라고 내세울수있어 좋아요
그런데 못 살았던 시절도 있었다는걸 잊지말고
못 사는 사람 못 사는 나라를 무시하고 멸시하는 버릇은 없어야 한다고봐요ㅎ
나보다 못한 남을 무시하는 인성은 좋지 않아요 ㅎ
여러 사람들 만나며 교류를 참 잘하십니다
인간관계를 즐기니 생활이 재미 있고
건강 관리에도 좋은것 같네요
오래도록 keep going~!하세요!
저는 인간관계는 잘 못하고 ㅎ
자연과의 교류만 있네요
오늘도 한 친구와 산자락과 호수변 걸으며
봄 야생화와 얘기나누고 왔어요 ㅎ
(오늘 트레일 옆으로 피어있는 Yellow Lady's Slipper)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