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매일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기

작성자시니|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문 이 작성시간26.06.12 아주 잘 사시는 시니방장님 최고야요~^♡^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문이님도 자주 잘 사십니다.
    씨니어 모델 잘 하셔서
    보람되게요.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2 행복 행동요령이 바뀌셨네요
    너무 멋지십니다
    걱정이랑 멀리 보내고 하루하루 즐거움과 행복하고 함께 하십시요
    사진에 함께하신분들의 모습에서 잔잔한 행복을 느끼겠습니다
    더욱 멋지고 건강한 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늘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자주 뵈었음 좋겠습니다.
  •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26.06.12 좋으신 계획 잘 잡으셨네요
    응원 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예 찬수님.
    전에 골프 친것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 작성자 송지학 작성시간26.06.12 혈맹이 5명 중 4명만 보이니 고급스런 친구는 숨겨 놓았나 보이??
    누굴까? 토방일 터인데~~~~~!!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진사어르신.
    사진 찍는 분도 계셔야지요.ㅋ
  • 작성자 여름이 작성시간26.06.12 홀인원 추카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감사합니다.
  • 작성자 별꿈 작성시간26.06.12 와아~~~!!
    울 언니 정말 멋집니다
    암만요
    나를 위한 삶 사셔야쥬
    엄청 행복해 보이십니당
    친구분들과 정다운 모습
    참으로 보기좋습니다
    화이팅 언니~~♡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가끔 행복한 날을 보냅니다.
    친구들이랑 노는 것이 젤입니다.
  • 작성자 캔 디(ca) 작성시간26.06.12 홀인원 축하합니다
    그런데 얼굴가리고 입만 나오니 너무 웃깁니다 ㅎㅎ
    동양계는 그늘을 좋아 하지요
    서양사람들은 해만 나오면 위통을 벗어요 ㅎ
    오래전 골프장에 한국여자가 다 가리고 썬그래스하고갔다가
    혐오스럽다고 쫓겨났다는 얘기 들었어요 ㅎ
    이쁜 얼굴 내어놓고 다녀야지요 그려 ㅎ

    70,80년대엔 한국이 칠레보다 못사니까
    그곳으로 이민갔지만
    한국이 이렇게 발전될줄 어찌 알았을까요?
    90년대 카나다로 이민 올 당시에도
    한국에서 연탄불 사용하다 왔으니까요 ㅋㅋ

    한국이 발전되고 잘사니까
    당당하게 한국인이라고 내세울수있어 좋아요
    그런데 못 살았던 시절도 있었다는걸 잊지말고
    못 사는 사람 못 사는 나라를 무시하고 멸시하는 버릇은 없어야 한다고봐요ㅎ
    나보다 못한 남을 무시하는 인성은 좋지 않아요 ㅎ

    여러 사람들 만나며 교류를 참 잘하십니다
    인간관계를 즐기니 생활이 재미 있고
    건강 관리에도 좋은것 같네요
    오래도록 keep going~!하세요!

    저는 인간관계는 잘 못하고 ㅎ
    자연과의 교류만 있네요
    오늘도 한 친구와 산자락과 호수변 걸으며
    봄 야생화와 얘기나누고 왔어요 ㅎ
    (오늘 트레일 옆으로 피어있는 Yellow Lady's Slipper)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그냥 현실에 처한대로
    열심히 삽니다.
    시간적 여유가 많으니까요.
    주위가 잘 되니 내가 덕을 보는 느낌입니다.

    노랑꽃이 참 이쁘군요.
    복주머니 같이 생겼는데
    예쁜 여자의 슬리퍼라고요?

    힘이 부족하여
    남을 거슬리는 것 하기도 어렵고
    그져 주위에 순종하며 삽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