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불금

작성자고구마칩|작성시간26.06.12|조회수44 목록 댓글 2

금요일을 불금이라 한다.

퇴근 후부터 이틀을 쉬기 때문에 저녁부터는 오롯이 나만의 자유시간이기에 불타게 즐기자는 뜻이겠다.

오늘 만큼은 즐기고 마시고 스트레스를 확 풀어버리는 것도 나쁘지 않다.

가끔 일탈이 생활의 활역이 될 수도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2
    금요일입니다.
    잘 지내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시니님도 불금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