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을 불금이라 한다.
퇴근 후부터 이틀을 쉬기 때문에 저녁부터는 오롯이 나만의 자유시간이기에 불타게 즐기자는 뜻이겠다.
오늘 만큼은 즐기고 마시고 스트레스를 확 풀어버리는 것도 나쁘지 않다.
가끔 일탈이 생활의 활역이 될 수도 있다.
다음검색
금요일을 불금이라 한다.
퇴근 후부터 이틀을 쉬기 때문에 저녁부터는 오롯이 나만의 자유시간이기에 불타게 즐기자는 뜻이겠다.
오늘 만큼은 즐기고 마시고 스트레스를 확 풀어버리는 것도 나쁘지 않다.
가끔 일탈이 생활의 활역이 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