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회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
제2인생 항해단 선원 모집 :
노래를 잘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악보를 볼 줄 알아야 하나요?
아닙니다.
젊어야 하나요?
그건 마음이 결정합니다.
우리는
음정을 맞추기보다
인생을 맞춰가는 사람들입니다.
함께 웃고
함께 노래하고
함께 항해할
50~60대 청춘 선원을 모집합니다.
"인생 2막, 이제는 솔로가 아니라 합창입니다."
라는 주제로 아마추어 합창단(가칭 : 아름다운 마음)을 시도해 보면 어떨까요?
회원들 중에서 피아노 반주자님(재능기부자)과 작은 공간(동사무소 시설물)만 있으면 될것 같네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초창기 지휘는 제가 담당해 보고자 합니다.
첫 숟가락에 배 부르지 않겠지만 꾸준하게 시도하다보면 작은 결실을 맺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