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밥 작성자지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14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닭갈비 덮밥 1人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이 | 작성시간 26.06.12 달갈비 덮밥 맛. 있겠서요 답댓글 작성자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2 저기에 김치 몇조각이면 영양도 좋고좋은 아침이 되겠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김치는 빼고^^고기만 실컷 먹는 거예요 야채 생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