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늘 아침밥

작성자지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148 목록 댓글 4

*닭갈비 덮밥 1人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이 | 작성시간 26.06.12 달갈비 덮밥 맛. 있겠서요
  • 답댓글 작성자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2
    저기에
    김치 몇조각이면 영양도 좋고
    좋은 아침이 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김치는 빼고^^
    고기만 실컷 먹는 거예요 야채 생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