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늘은 비도내리고해서

작성자김진|작성시간26.06.12|조회수103 목록 댓글 4

평소때보다 몇배로 에너지 소비가 됐어요
첫번째간곳 예류지질공원
두번째 스펀
세번째 스펀폭포
네번째 광부들 진바스
다섯번째 지우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사로사 | 작성시간 26.06.12 대만 다녀 오셨네요
  • 작성자김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함께하는 좋은인연 감사합니다~^^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2 대만이군요.
    지형이 우리와 다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대만은 간단하게 말씀 드리자면
    지형이 열대과일 망고하고 비슷하다고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