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쏘의 부채 작성자백두2|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3 선문답은 정말 어렵습니다.도가 터야 정답을 말하는데도와는 관계없이 사는 범인은 어럽습니다.니 삶은 너 살고 내 삶은 나 산다.이런 미천한 삶을 사는 분들에게는구름위의 학문으로 느껴 집니다.백두님 학문이 아주 깊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백두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도가 턴다는 것은살면서 경험하고아하~ 그래서 그랬었지 하고 깨달았을 때 느끼는 것이지요.도인들이야 화두를 던저서 평생을 통해서 공부하고 어떻게 깨달을까 하고 궁리하는 사람들이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