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리 언바지기 10 차. 종료산행~~ 작성자동반|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3 혼자만의 왕국을 잘 찾아놓으시고잘 사시고 계십니다.언바지기 고사리도 잘 마련해 놓으시고연못의 친구 잉어도 잘 돌보시고이쁜이 충실이 비서도 잘 모시고 어디든 다니시고왕국의 제왕으로 잘 사시고 계시군요.거짓이 없는 글인 듯한데왜 얼마후 지우시는 좋은? 나쁜? 습관이 있으시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동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기별글 감사합니다시니님돌이덕담도요.ㅎㅎㅎ~~~제글을 버리는거는 사랑 많은 시니님같이기별.댓글 과소식주시는분이 계신가하면보고 그냥 무관심 으로 가버리는 회원이 있는데그들한테는 내 일상 게시글쓴게존심 상해 삭제버리는 겝니다가치를 못느끼거든요그래서 몇분 보시고나면글을 버리게된 동기입니다많이 더우시면 강원 산길 오시고바다도 오시고오늘도행복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