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13일 토요일 출석부 안녕~~~♡

작성자숀코네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62 목록 댓글 4

안녕~~~♡

아름다운 아침^^

 

토욜 모두들 즐겁고 멋진

하루 보내세요 건행~~

 

내가 행복한 이유 나누어

보면 알게 됩니다 나눈 만큼

얻어지는 것이 있다는 사실

알 때까지 망설이기는 

하겠지만요~~~

 

모두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3
    오늘 토욜이니
    여러분 모두 즐겁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숀님 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절벽 | 작성시간 26.06.13 오늘 날씨가 덥다고 하네요
    즐거운 토요일
    힘차게 출발해 봅니다
  • 작성자신미주 | 작성시간 26.06.13 출석합니다.
    더워요.
  •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13 신나는 토욜
    오늘은 북한산쪽 밀가원으로
    친구들 모임갑니다
    가족같은 친구들이라
    한결같고 넘 편합니당
    넷이 만나면 그냥
    좋습니당ㅎ

    행복한 토욜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