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여인 & 한 여자.. 작성자가을이오면|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어제 밤에 작문한 글입니다오늘따라 기온이 꽤 오르고 있네요.노약자 건강 조심하라는 말들이 많아졌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13 재밌게 읽었습니다 아무리 이뻐도 마음씀이 안예쁘면 예뻐보이지 않더라구요 tv드라마보면서 역활봐도 그래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저는 로사님을 뵌적 없지만사진으로는 몇번 본적 있고..그때마다 대단한 미인이구나~이런 생각 했습니다.로사님 같은 미인은 설령 험있는 행동을 하시더라도 웬만하면 다 이쁘게 보입니다..ㅋ사실글에서 몇번 만난 로사님은 마음도 예쁜 분이시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13 가을이오면 이젠 나이가 저도 많아서 이쁘다는소리는 민망해요 곱게 늙는다는 소리는 듣고있어요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로사 공감합니다.사실 나이들어 가면서곱게 늙어간다..라든가 매력있다..라는 말이 더 가치 있는 칭찬이다~~라고 저도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연이다2 작성시간26.06.13 네 나이 먹으면다 예쁜 여자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다 이뻐 보이면 사고 날 확률이 높은데...우려됩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이나 작성시간26.06.13 ㅎㅎ 자유분방하게 생겼다는 어느정도인지...인상에서 그사람의 마음이 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그렇습니다.사람의 살아온 궤적이 대체로 그 사람 얼굴에 있습니다노년이 되면이제 얼굴에 책임질 나이가 되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3 조용한 서울나들이셨군요.자유분방형도 만나도얼굴변조형도 만나고결국에는 맘씨고운 여인도 만나셨습니다.종일 여러종류의 여자를 만난 행운의 날이셨습니다.세상살다보면 여러종류의 사람들을 만나게 되지요.조금전 티비에서 작은 폭포 밑에서작은 물고기가 물을 올라가느라 튀어 오릅니다.그 주위에는 새때들 뱀떼들도 있더군요.튀어오르는 물고기 잡아먹으려요.가만히 있다가 쉽게 잡아먹는 방법을 깨우친 것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예..두루두루 다양한 여성과 짧은인연이라도 맺게 되어 노년에 운수대통의 날이었지요..ㅎ저도 자연다큐멘타리 즐겨봅니다만최근에는 별로 그럴 기회를 갖지 못해 유감입니다.동물의 세계를 바라다보면기저는 약육강식이지만그래도 냉혹한 생존경쟁 속에서도동물들 삶의 지헤같은 것도 발견할 수 있고경이로움을 느낄 때도 있고..그렇더군요.방장님은 시간활용에 지혜로움이 엿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캔 디(ca) 작성시간26.06.14 나이들면 평준화가 되긴 하지만무식해서 무례한 사람은 아예 멀리해야 합니다요본인은 무식하진 무례한지 모르고지맘데로 하는거고결국 당해서 기분나쁘게 되는건 내가 되니끼피하는 수밖에 없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ㅎㅎㅎ무식해서 무례한 사람멀리해야 한다는 선배님 말씀 기억하겠습니다.늘 느끼는 바입니다만사람보다 자연에서 평온함과 행복을 저는 더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그나저나로키의 여인 캔디님..모쪼록 오늘도 평온한 시간 이어가소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