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작업실에서 작성자지제|작성시간26.06.13|조회수12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앤미 | 작성시간 26.06.13 대단하십니다. 그림은 대화가이십니다앵무새는 그림인가요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3 저기 여성분이 지제님인가 하다가지제님이 남성분인 것을 알고 사진찍으신 분이 지제님그림 작업실 겸 전시길리얼합니다.그림그리려면 저 정도의 자료들은 있어야지요.통으로 보아 진짜 페인트로 그린 그림같습니다.잘 그리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