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미술 작업실에서

작성자지제|작성시간26.06.13|조회수122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앤미 | 작성시간 26.06.13 대단하십니다. 그림은 대화가이십니다
    앵무새는 그림인가요 ?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3
    저기 여성분이 지제님인가 하다가
    지제님이 남성분인 것을 알고 사진찍으신 분이 지제님

    그림 작업실 겸 전시길
    리얼합니다.
    그림그리려면 저 정도의 자료들은 있어야지요.

    통으로 보아 진짜 페인트로 그린 그림같습니다.

    잘 그리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