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스크랩] 커피향 같은 그대 이닌까

작성자가을의속삭임|작성시간26.06.13|조회수63 목록 댓글 3

커피향 같은 그대 이니까 혜연 배영옥 그대는 커피향처럼 향기를 지녔다 커피향 같은 그대 이니까 같이 거닐든 덕수궁 돌담길 지금도 그대로 있는지 둘이 손을 잡고 걷노라면 근심 걱정 없는 무안세계 그 사랑 그리워 하는 나 커피향 같은 그대 이니까 그때 그 자리는 그대로 일까 신사동 거리를 둘이 활보하고 이것 저것 아르켜 주던 그대는 지금도 그자리에서 기다릴까 가 보고 싶다 그대를 찾고 싶다 언제 다시 그 자리에 있을까 또 다시 가면 그대는 어디쯤 올까 그 그리움으로 눈물이 난다 언제 다시 만날수 있을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풀잎과사랑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돌 | 작성시간 26.06.13 이니까
  •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13 좋아요.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3
    빠른 시일내 다시 만난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