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리 방에는 남성회원님들이 많습니다.

작성자시니|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골드훅 작성시간26.06.14 서로 존중하며 무시하지 않으며 ~~~

    오프모임도 여러 횐님들 사정 고려 하심이 어떨까요?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무시하는 사람은 없고요
    여러 사람사정을 고려하다보면
    겹치는 부분이 있겎지요.
  • 작성자 정 아 작성시간26.06.14 늘 고심하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퍼오는 힘은 남자분들이 크고
    잔잔하게 하는건 여성분들이 나은가봅니다
    광고성 지우기에 에너지 쓰지않도록 협조가 필요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광고성에 가급적 안하도록 애씁니다.
  • 작성자 별꿈 작성시간26.06.14 이곳 자유계시판에
    글도 댓글로도
    함께하고픈데
    시간에 쫒겨살다보니
    댓글 한줄도 못달아드리고
    넘나 죄송한 맘입니다
    그래도 출석부엔
    제 안부라도 전해드리려
    노력하고 있답니다
    늘 수고하시고 애쓰시는 방장님
    감사드리며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바쁘신 중에도
    댓글도 달아주시고 감사합니다.
    자유방 사랑의 마음이 보입니다.
  •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시간26.06.14 ㅎㅎ
    자작글이 많아지면
    아무래도 답댓글 소통이 증가하겠지요.

    방장님의 고심 일단을 엿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
    일단 들켰습니다.ㅎ
  • 작성자 캔 디(ca) 작성시간26.06.14 자유게시판이라는 이름의 특성상
    주제가 있는 다른방에 올리기 어정쩡한 게시글이
    자유방에 올수밖에 없지요
    여러 방향의 글이 게시되기도 하지만
    소통은 댓글로 주고받고 해야만 소통이 되는 것이죠
    대부분 자신의 글만 올리고
    다른 사람이 올린 글엔 반응(댓글)을 주지않으니
    소통의 연결이 쉽지않게 되는거죠
    그렇다고 강요는 할수없는거죠
    댓글은 내 마음따라 가는거니까요

    책임감 강하신 방장님의 열정에서
    삶의 즐거운 에너지를 느낍니다!
    광고성 글은 얼릉 지우는게 게시판이 너저분하지 않고요
    편안한 마음으로 운영하세요 브라보!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언제나 정확하게 잘 보십니다.
    그래도 정성을 좀 들이고 있습니다.
    나의 방침이 잘못되었다면
    언제나 저도 내려놓을 수도 있구요.

    그러나
    한번 시작한 일 할수 있을 만큼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이리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열성은 내 정성이고 결과는 생기는대로 받아들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