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아름다운 아침^^
주일 복많이 받고 건행^^
오늘은 웃음을 만드는
날입니다 어렵다 힘들다를
버립니다 불평과 원망을
버리자고요~~~
모두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14
절벽님 반갑습니다.
오늘도 잘 보내셨지요? -
작성자별꿈 작성시간 26.06.14 어젠 북한산 밀가원 모임 끝나고
불이나케 날라 종로3가 모임으로
두탕 뛰고 한밤중 귀가
오늘 좀 쉬려는디
친구가 불러 또 나가는중
암튼 돌아댕겨야 힘나는 전
하루하루가 신납니당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14
벌꿈님
힘좋으십니다.
주말이면 매번 두탕씩요.
앞으로 20년 오늘만 같으소서!! -
답댓글 작성자별꿈 작성시간 26.06.14 시니 헤헤 언니~~
고맙습니당
언니표 20년 보장
앗싸리~~!!! -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14
이제야 출근입니다.
오늘도 좋은 날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