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14일 일요일 출석부 안녕~~~♡

작성자숀코네리|작성시간26.06.14|조회수55 목록 댓글 9

안녕~~~♡

아름다운 아침^^

 

주일 복많이 받고 건행^^

 

오늘은 웃음을 만드는 

날입니다 어렵다 힘들다를

버립니다 불평과 원망을

버리자고요~~~

 

모두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4
    절벽님 반갑습니다.
    오늘도 잘 보내셨지요?
  •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14 어젠 북한산 밀가원 모임 끝나고
    불이나케 날라 종로3가 모임으로
    두탕 뛰고 한밤중 귀가
    오늘 좀 쉬려는디
    친구가 불러 또 나가는중
    암튼 돌아댕겨야 힘나는 전
    하루하루가 신납니당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4
    벌꿈님
    힘좋으십니다.
    주말이면 매번 두탕씩요.
    앞으로 20년 오늘만 같으소서!!
  • 답댓글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14 시니 헤헤 언니~~
    고맙습니당
    언니표 20년 보장
    앗싸리~~!!!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4
    이제야 출근입니다.
    오늘도 좋은 날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