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14 굳모닝
다양한 중식요리에 대해
잘 경청 했습니다ㅈ감사함니다
내나이 75세
알콜을 너무 좋아해서
365일 마셨더니
급성장염에 걸려서
약먹는관계로
당분간 술을 중단 했습니다
술꾼들 중식 요리안주는
고량주 한잔할때
짬뽕이나 짜장면에 탕수육 하나면
충분함니다 하하하
근데 지금은 이빨이 좋치않아
목구멍 잘 넘어가고
속이 편한 유산슬이 좋겠네요
이제는 앞니도 빠지고 또 좌우로
이빨 4개가 흔들려 뽑아야 해서
딱딱한것은 먹지 못하고
부드러운것만 먹어요
이빨이 좋은음식도
먹지 못하게 사람 고생 시킨다
후후껄껄하하ㅡ -
작성자 캔 디(ca) 작성시간26.06.15 간단하게 요약해주신 중국 요리 일곱글자를 외워
중화음식점에 가서 이용하면 좋겠습니다마는~
아마도 수첩에 적어서 다녀야할거 같아요~ 외우기는 안되고ㅎ
진즉에 알았다면 써먹는건데
이젠 중국 음식이 입맛에 별로가 되었어요
이곳에서 가족같이 나를 잘 도와주는 친하게 지내는 중국친구와
친구가 만들어준 중국 집밥도 먹어보고(남편이 요리사)
중국식당에도 자주 가기도 했어요
이 친구는 상하이 부근 출신이라
홍콩의 칸토니즈 음식을 좋아하지않고
만다린 스타일 음식점에서 먹는데 거의 우리 입맛에 맞아
'아 이렇게 다르구나' 했어요
그런데 그것도 먹다보니 중국음식에서 맡는 그 냄새가 싫어지고
나이든 내 입맛이 변하기도 했다는 생각도 하지만
이젠 중국식당 가는것도 싫어졌으니 말입니다 ㅎ
그려도 중국식당 가게되면 써먹을까 하고
수첩에 적어둡니다 ㅎ땡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