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변했어라는 말
두가지로 해석된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넉넉함과
여유로운 미소를 간직한 사람은
좋은 인상으로 편안한 느낌을 준다
하지만
사사건건 불평과 불만을 늘어놓은 사람은
일그러진 인상으로 굳어져
왠지 거리감을 두게 된다
거울 한번 보자
내 인상은 어떤지
싱긋 웃어도 보고
찡그리고 있는 모습도 보자
어떤가
지금 당신의 표정은
세상 다 산 거 같은 근심 걱정 가득한
표정이 아닌가
웃자
예쁜 웃음 주름을 만들어보자
넉넉한 인품이 풍기도록
멋지게 나이 들어가도록
마음을 가꿔보자
어렵지 않다
세상사 마음먹기 나름이다
나이가 들어 갈수록
내 표정은 살아온 날들의 이력서이다
*6월의 두번째 휴일인 6/14 입니다.
오늘도 즐건하시고 여유롭고 풍요롭고 행복을 듬뿍받는 하루를 보내세요
~^^ -kt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니 작성시간 26.06.14 순욱 저 한국에 살아요. 노원구ㅜ
-
답댓글 작성자지니 작성시간 26.06.14 순욱 왠 미친 소리에요?
저 한국 사람이에요!! --+;;;; -
답댓글 작성자순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지니 지니씨가 미친소리 라구유 ㅋㅋ
-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14
인상은 살아온 흔적이다.
여유롭게 살도록 노력해야한다. -
답댓글 작성자순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살아온 흔적은 바람과 함께 60년만 흐르면 사라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