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선풍기 이야기

작성자시니|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5 몸과 마음이 시원해지는
    샤워는 더워질수록 진가가
    느껴지는데 방장님글에
    시원함이 느껴옴니다~

    수분이 증발할때는 주위의
    열을 빼았아 가게되니 샤워후는 선풍기는 없어도
    션하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몸에서도 기화열을 뺏어가지요.
    수지맨님의 물속도 아주 시원합니다.

    잘 지내시지요?
    요즘은 영구 귀국하셨나 봅니다.
    연주회하시고 구경가던 시기가 그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5 시니 네~
    이제는 한국에서 놀려고
    작년에 들어왔습니다~

    노래하고 악기랑 같이하고
    파크골프로 걷기하고 바다낚시도 하고요~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수지맨장호열 
    그러시면 5060 파크골프 나오세요.
    여러사람이라 재미있는 면도 있습니다.

    큰 고기 잡으셨습니다.
    회떠 먹으면 좋아요.
    저는 회칼도 있고 회도 잘 뜹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5 시니 어머나~
    방장님- 좋은 소식주셔서
    기억하겠습니다~^^~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5 저도 에어컨보다 선풍기가 좋습니다
    하지만 둘다 가끔 사용합니다
    일하거나 운동할때도 땀은 많이 흘리지 않거든요
    무더위에 건강유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선풍기 좋지요.?
  • 작성자 포시즌 작성시간26.06.15 자연 바람을
    즐겨야 건강을 지키고
    조물주의 섭리를
    몸으로 받아 들이니
    신의 뜻을 받드는 길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자연 바람이 좋아요.
  • 작성자 삼도봉 작성시간26.06.15 선풍기 강추입니다
    저도
    에어컨 틀지 않아요
    창문열어놓코
    선풍기 돌리면
    상쾌하게 즐깁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래요.
    정말 좋아요.

    방문객있음
    교양상 틀어주지요.
  • 작성자 캔 디(ca) 작성시간26.06.15 선풍기 히스토리 적지 않을수가 없어서~ 바쁜 중에도
    아마 한국에서 1990년에 사서 사용하다
    이민 이사 컨테이너에 갖고온걸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다면 놀라지 않을수 없겠지요? ㅋ

    그때 갖고온 전자제품이 몇개 있었어요
    TV, 청소기(럭키금성), 선풍기(삼성) ,밥솥을 갖고와서
    이곳에서 몇년간 사용하다 다른건 고장나서 버리고
    선풍기만 여적 사용하고 있어요.

    실은 30년동안에 선풍기를 꺼내어 사용한 날이 며칠되지 않아요
    어떤때는 선풍기를 꺼내지 않고 그냥 넘어가는 해가 더 많았거든요
    고장이 나지 않으니 버리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자주 많이 사용하지도 않으니
    그냥 가지고 있답니다 ㅎ

    올해도 지금까지 꺼내지 않았는데
    한국에서 손님들이 오니까
    혹시나 사용하게 될려나하고 꺼냈습니다

    6월에도 낮에는 더워도 (15~25도)
    밤에는 썰렁해서 히팅을 돌렸거든요ㅎ
    손님들에게 긴팔과 겨울 패딩 갖고와야 한다고 당부했어요

    우리집에 베이스먼트 냉장고 방이 있어서
    간혹 여름 더운날은 그 방에 들어가면 서늘해요
    선풍기가 고장나야 근사한 신형 선풍기를 살텐데
    내 생애엔 아마 사지 못할거 같아요ㅎ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맞아요.
    나도 아마 40년은 된 듯요.
    작년에 키도 좀 크고 뱅글 뱅글 돌면서
    시원하게 해주는 것을 삿는데
    워낙 옛날것에 익숙해져서 잘 안쓰게 되네요.

    내것은 신일입니다.
    선풍기 장사 안될 듯요.
    3,40년을 쓰니요.

    오늘은 드믈게 공치는 날입니다.
    누구랑 저녁 먹기로해서 4시까지는 널널요.
    세상에서 가장 편한 자세로 쉽니다.ㅎ
  • 작성자 송지학 작성시간26.06.15 저는 더위도 추위도 알아서 잘 맞춰주는 체질이라 그런지 어지간하면 손풍기인 부채 하나로 충분합니다.
    그러나 동거할매는 여름이 다 가도록 에어컨을 24시간 틀어대니 냉동되지 않을까 내심 걱정하는데 표정을 보니 그리 좋은 표정이네요!
    죽어나는 것은 전기료이니 운영비가 꽤 많이 들어요!!
  •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시간26.06.15 창문을 자주 열어
    환기함은 건강생활의 필수입니다
    밀폐된 공간에서 만병이 시작된다 하더군요.

    그나저나 오래된 선풍기 소장 대단하십니다.
    전에보니 최규하 대통령도 집에 오래된 선풍기가 돌아가고 있더군요

    우리집에도 금성 선풍기가 아직 고장없이 돌아갑니다.
    그후에 구입한 신형 선풍기들은 짧은 수명으로 세상을 하직했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5 가을이오면님 반갑습니다
    물론 금성제품이 훌륭하지만 가을이오면님께서
    사랑으로 (애지중지)하셨기에
    가능한것으로 생각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시간26.06.15 수지맨장호열 워낙 금성 골드스타가
    내구성이 탁월하더군요.

    저는 추위나 더위를
    비교적 잘 견디는 편이라
    냉난방기기에 무덤덤한 편이었는데

    하지만
    근간에는 인내심이 바닥인지
    추위나 더위를 하소연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
    이르게 찾아온 더위에 에어컨 좀 가동하자해도
    리모컨 틀켜쥔 아내가 미동 안하니 저는 그저 서글픕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5 가을이오면 그저 살면서는 그때그때에
    맞춰서 순응하는것보다 좋은것은 없는것 같아요~^^~
  • 작성자 천등산 작성시간26.06.15
    요즘은 가전제품도AI시대라
    거실구석에 놓고 전원켜면
    5분이면 나오는 에어콘있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