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좋은 사람

작성자고구마칩|작성시간26.06.15|조회수45 목록 댓글 2

좋은 사람을 친구로 사귀려면 먼저 좋은 사람이 되서야 한다.

사람은 끼리끼리 모인다하지 않는가.

먼저 내가 좋은 사람이 되면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모일 것이다.

조급하게 생각지 마라.

 좋은 것은 저절로 찾아오게 되어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5
    맞습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기위해서는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어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시니님도 좋은 사람이죠?
    늘 댓글 달아주시는거 보면 압니다.
    그 마음 고스란히 전달 됩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