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가거라 > 삼팔선

작성자천등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55 목록 댓글 2

6월은 6 . 25전쟁으로 얼룩진달이기도 합니다
잠시나마 동족상전으로
남과북으로갈라진 삼팔선을
생각해봅니다


아>,아산이막혀 못오시나요
아>.아물이막혀 못오시나요
다같은고향땅을 가고오련만
남북이가로막혀원한철리길
꿈마다 너를 찿아
꿈마다 너를찿아 >
삼팔선을 탄한다 >


                                                                  6월에피는 
 

                                                                        청보리 

                                                                      인동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6
    6월하면 현충일이 있고
    이북의 동포를 생각하게 하지요.

    요즘 인동꽃과 밤꽃이 한창이지요.
    둘다 향이 아주 강하지요.
    밤꽃의 계절엔 동네처녀들 바람난다는 애그도 있지요.

    야생인동입니다.
    흰색 노랑색
    요즘엔 빨간 인동초가 핍니다.
  • 작성자천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잘도나알고계십니다
    아카시아 하고 밤꽃은향기가진하고멀리가지요
    감사합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