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16 건강 걸음 정보 감사함니다
제가 10년전에 우리 카페에
처음 회원 가입했을때
1정기산행방 2수요산행방
3느림도보방 4길동무
돌아 가면서
한번도 빠짐없이 참가하여 걸었고
삶의 의욕 고취
일상의 즐거운 성취감
행복감 만족 느낌,
건강 도움 보탬 소감 댓글도
빠짐없이 달았습니다
최상 최고로 열렬한 모범 걷기
회원 이었습니다 하하하
무심한 세월은 흘러
지금은 75세
각종 성인병 가지수도 늘어나고
옛날처럼 원기왕성 걷지 못하고
동네 야산 걷기 함니다 껄껄껄
눕죽걸산 (눕으면죽고 걸으면산다)
100세 건강 튼튼 걷기 필승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