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때 금은방 쥬얼리 모델이었어요
여름은 발찌의 계절이죠
발찌는 각선미를 돋보이게 해주고
전체적인 의상에 세련미를 더해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아고 감사합니다
복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천등산 작성시간 26.06.17
그때가 좋았슈다
무료봉사 하셨남요 [발찌] -
답댓글 작성자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제 경우에는 얼굴이 못생겨서 모델료는 없었지만 나중에 그 발찌가 전국적으로 유행을 해서 금은방 사장님이 큰 돈을 벌자 사진 속 그 발찌를 주셨어요
14k 한돈 -
작성자수샨 작성시간 26.06.17 학생때
이뿌셨나봐요❤️👍
금은방 모델!!
귀금속 고급스러우신 모델님!!최고...
-
답댓글 작성자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과찬의 말씀이십니다
큰엄마가 금은방 주인이었어요ㅜㅜ
그리고 그 집엔 딸이 없어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