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16일 화요일 출석부 안녕~~~♡

작성자숀코네리|작성시간26.06.16|조회수54 목록 댓글 7

안녕~~~♡

아름다운 아침^^

 

평안하고 건강한 오늘

이시길 ~~건행

 

새롭게 선물받은 오늘이

어제를 담지않고 지금을

보고 앞을 향해 선행하자요

 

모두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만 용용 | 작성시간 26.06.16 굳모닝
    즐거운 하루가
    행복한 인생 입니다
    행복 필승ㅡ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6
    더워도 나가 놀아야합니다.
    저는 양평갑니다.
    5060에서 3팀 갑니다.
  • 작성자호 태 | 작성시간 26.06.16 이 여름을 잘 견뎌야
    가을을 볼 수가 있다 ^^*
  • 작성자천등산 | 작성시간 26.06.16 이좋은아침에
    안부를전합니다
    감사합이다

  •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16 아고~~무쟈 더워욤
    아가델꼬 파주에 다녀왔는디
    엄청 힘들어서
    짐 퍼져있습니당ㅎ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