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눈치 볼 필요없다.

작성자송지학|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6
    옳으신 말씀 뿐입니다.
    눈치볼 필요없고
    좋다는 것 다 먹어서도 안됩니다.
    서로 방해하는 것도 있고요.
    사실 저도 너무 마니 먹습니다만.

    숙면 가벼운 운동 쾌변 적당한 영양요
    과영양도 안좋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입에 땡기는 것 드시는 것이 제일 좋은 겁니다.
    인체는 본능적으로 자기 몸에 부족한 성분을 찾게 되어 있어 그런 성분이 든 음식이 먹고 싶어지지요!
    그런데 저는 왜 술과 안주가 땡기는지 도대체 알 수가 없어요!!
  • 작성자 자연이다2 작성시간26.06.16 네 한수 배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16 하하하 (눈치 볼 필요 없다)
    네 그렇습니다

    내나이 75세
    오늘 지금 여기까자

    털끝 만끔도 눈치 보지 않고
    당당 씩씩 늠름 떳떳 정의롭게
    살았습니다

    근데
    술을 365일 좋아해서 급성 장염에
    걸려 약먹고 죽먹고 살고 있습니다
    껄껄껄

    하늘이시요
    천지신명이시요

    하루빨리 신속히 내몸 정상회복을
    엎드려 간절히 빌고 비나이다

    아울러
    체력 기운도 바닥으로 떨어져서
    어지럼 증세가 생겨서

    동네 야산 주야 불문
    면역력 강화 3-4시간
    건강 걷기 시작했습니다

    하루빨리
    체력 기운도 정상화 되고
    어지럼증세도 없어져
    정상화 되기를 바라고
    기원 함니다

    지금 동네 야산에서 걷다가
    잠시 휴식중 글 올림니다

    면역력 강화
    건강 걷기 필승
  • 답댓글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16 그래서 띠방산행에 못 오셨나요..
    장염(식중독)..저도 예전에 두번 걸렸었지요..ㅠㅠ
    그게 꼭 같이 먹어도 걸리는 사람만 걸리죠..본격적인 더위 시작..특히 어패류 조심해야 할 때 입니다..
  •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야산에 가시면 꼭 내려오셔야 합니다.
    우리는 언젠가 야산에 가서 누워있다 영원히 내려오지 못할 운명이라 그렇습니다.
    오르가리 내리가리하시면 건강에도 무척 좋아 약간의 시간을 벌어주니 유산도 미리 분배해 두세요~
    미리 정리해 두지 않으면 자식 들이 싸워 원수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