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뚝섬 능소화 거리에서..

작성자해후|작성시간26.06.16|조회수163 목록 댓글 2

화무십일홍 이라지만..
가장 화려하게 .가장 뜨겁게...
불꽃처럼 살다 간다...

개화률 60~70?
다음주 중반 멕시멈?
손가락 출연및 편집이 조금 잡다함을 이해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16 캬~~~!!
    많이 폈네요
    21일쯤 가봐야겄네요
    하늘과 어울어진
    능소화도 멋지공
    동영상으로 보여주신 영상
    넘넘 멋집니다
    올려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건강하시고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6
    멋집니다.
    뚝섬 유원지 앞에 살아도 아직 못본것같습니다.
    함 찾아봐야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