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AI시대 살아남기(1) / 당신은 무엇을 준비하는가

작성자비온뒤|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7
    정말 세상이 미쳤나봅니다.
    우리같이 노인들은 발전속도 따라가기는 커녕
    쳐다보는 것도 어지럽습니다.

    그냥 쳐다만 아니 아무것도 모르고 지내는
    무식쟁이가 저절로 되었습니다.

    우찌 내가? 세상 여러가지를 알랴만서도
    50년전 배운 교과서는 다 폐지가 되었으니
    아마도 지식과 상식이 아직은 조금 남아있지만
    머지않아서 존재의 가치가 없어질 듯합니다.

    귀막고 눈은 조금만 뜨고
    맛있는 밥이나 찾아 먹어야겠습니다.ㅎ

    무지한 노인의 하소연이었습니다.ㅋ
  • 답댓글 작성자 비온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답글이 늦었습니다.
    제가 허튼 글을 올렸나 봅니다.
    그동안 쌓아놓은 지식과 연륜이 어디 가겠습니까...
    그대로 남아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젊은이들의 일자기가 과거같이 정형화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니방장님.
  • 작성자 백영민 작성시간26.06.17 맞습니다.
    이제 AI시대에서 생존할 수 있는 길은
    남들보다 앞서 가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 나가는 길밖에 없을 듯 합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오늘은 음악이 없군요. ~ㅎ
  • 답댓글 작성자 비온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맞는 말씀입니다. 이제는 바야흐로 공상가전성시대입니다.
    호기심과 뒤집어 보기, 연상력등을 갖춰야만 시대를 헤쳐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영민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