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림동 나의 텃밭에는... 작성자해후|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문 이 작성시간26.06.17 요런 텃밭에서한 자미 누리려 했는데~~...ㅋ대리만족하는 자미도 쏠쏠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7 실제는 이것도 정성과 시간과 힘이 마니 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꿈 작성시간26.06.17 텃밭에 온갖 귀한 작물들이싱싱하게 잘 자라고있네요~요런거 넘나 부럽습니당상추도 직접 키워먹음 훨맛나더라구요서림동에 텃밭이 있군요참 오랫동안 관악구 살았는데신사동,조원동지금 강동구 사는데신림동 자주갑니다친구들이 그짝에 많아서요작물들이 쥔장의 사랑을 먹고무럭무럭 자라풍성하니 보기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7 벌꿈님도 울시골집에 언제 갈 수 있으려나몰것어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7 텃밭이 아주 이쁘군요.고추도 잘 자라고 상추도 잘 자라고밭에서 금방 땬 채소는 정말 맛있지요.풋고추도 맛이 다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8 토마토 고추 맛있어 보입니다.텃밭 보물창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