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림동 나의 텃밭에는...

작성자해후|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문 이 작성시간26.06.17 요런 텃밭에서
    한 자미 누리려 했는데~~...ㅋ

    대리만족하는 자미도 쏠쏠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7
    실제는 이것도 정성과 시간과 힘이 마니 듭니다.
  • 작성자 별꿈 작성시간26.06.17 텃밭에 온갖 귀한 작물들이
    싱싱하게 잘 자라고있네요~
    요런거 넘나 부럽습니당
    상추도 직접 키워먹음 훨
    맛나더라구요

    서림동에 텃밭이 있군요
    참 오랫동안 관악구 살았는데
    신사동,조원동
    지금 강동구 사는데
    신림동 자주갑니다
    친구들이 그짝에 많아서요
    작물들이 쥔장의 사랑을 먹고
    무럭무럭 자라
    풍성하니 보기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7
    벌꿈님도 울시골집에 언제 갈 수 있으려나
    몰것어유.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7
    텃밭이 아주 이쁘군요.
    고추도 잘 자라고 상추도 잘 자라고
    밭에서 금방 땬 채소는 정말 맛있지요.
    풋고추도 맛이 다릅니다.
  •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8 토마토 고추 맛있어 보입니다.
    텃밭 보물창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