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위 작성자고구마칩|작성시간26.06.17|조회수7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름다움은 결국 마음이다.사람이 꽃보다 아름답다는 시인의 노래는사람의 마음을 표현한 것이다.겉으로 들어나 보이는 것은 허울일 뿐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표현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17 네 그럼요꽃이 아름다워두사람에 비할쏘냐ㅎㅎ이쁜 맘으로그리 삽시다요~~♡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별꿈님 닉이 참 아름답습니다.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7 아름다운 표현이십니다.별꿈님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7 진정한 아름다움은무엇이든 내면에 있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