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위

작성자고구마칩|작성시간26.06.17|조회수74 목록 댓글 4

아름다움은 결국 마음이다.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다는 시인의 노래는

사람의 마음을 표현한 것이다.

겉으로 들어나 보이는 것은 허울일 뿐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표현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17 네 그럼요
    꽃이 아름다워두
    사람에 비할쏘냐ㅎㅎ
    이쁜 맘으로
    그리 삽시다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별꿈님 닉이 참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7
    아름다운 표현이십니다.
    별꿈님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7
    진정한 아름다움은
    무엇이든 내면에 있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