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18일 목요일 출석부 안녕~~~♡

작성자숀코네리|작성시간26.06.18|조회수42 목록 댓글 4

안녕~~~♡

아름다운 아침^^

 

오늘 소나기 소식 있다요 

우산 챙기시고 건행 입니다

 

인생은 되돌아 오는 길이

없고 다시 라는 말이 없다요

멋진하루 후회없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모두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절벽 | 작성시간 26.06.18 덥지만 그런데로 지낼만 하네요

    즐거운 날 행복하세요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8 지낼만 합니다.
    아침부터 조금 흐립니다.

    오늘도 즐겁게요

    숀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호 태 | 작성시간 26.06.18 돌 깨러 갔다올게요 ^^*
  •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18 아침부터 아가 뒤치닥거리
    에고 넘나 지칩니당
    아가 자면 좀 쉬려는디
    낮잠 시간도 지났건만
    안자요ㅎ

    목욜
    오후시간도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