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죽으면소용없는10가지

작성자장비1|작성시간26.06.18|조회수143 목록 댓글 9

죽으면 소용없는 10가지

1) 집
욕심부리지 마라.
나 죽으면 빈집이다.

2) 돈
모으기만 하지 마라.
자식 싸움만 붙인다.

3) 명예
타령하지 마라.
묘지명 아무도 안 읽는다.

4) 체면
차리지 마라.
내 장례식장에 몇 명 안 온다.

5) 남
눈치 보지 마라.
죽으면 다 잊는다.

6) 미워하지 마라.
원수도 죽으면 흙으로 돌아간다.

7) 명품 자랑마라.
화장터 불길 속에선 다 젯더미다.

8) 남과 비교하지 마라.
관 뚜껑 덮으면 다 똑같다.

9) 자식 자랑마라
치매 오면 내 이름도 잊는다.

10) 집착하지 마라.
우린 잠시 소풍 온 거다.
''빈손으로 왔다 빈손으로 간다 그게 인생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수 | 작성시간 26.06.18 시원스럽꼬.
    명쾌하기꺼정~

    짠하구
    썰렁해집니다.....

    션한 하루요^^
  • 답댓글 작성자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작성자기만 용용 | 작성시간 26.06.18 죽으면 소용없는 10가지
    전폭적으로
    공감 찬성 지지 함니다

    내나이 75세
    죽으면 화장하고
    한줌의 재가 되어

    땅에 뿌려 짐니다
    인생 허무하네요 껄껄껄

    또 장례식장에서
    멀고 먼 긴
    고달픈 저승길 가는데

    누구하나 술한잔 올릴
    단 한사람도 없고

    고단한 피곤함을 달래주는
    저승길 주막집에 들릴때
    노자돈 줄 단 한사람도 없네요

    죽으면 모든 상황 끝 입니다
    하하껄껄후후ㅡ
  • 작성자자연이다2 | 작성시간 26.06.18 네 창말 좋아요
    내가 죽으면
    얼마나 올까.
    생각합니다
  •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18 저에겐 이미 없는것들
    세상 욕심 다 버리고
    그저 하루하루
    감사함으로 살고 있지요
    하늘 가는 그 날까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