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으면 소용없는 10가지
1) 집
욕심부리지 마라.
나 죽으면 빈집이다.
2) 돈
모으기만 하지 마라.
자식 싸움만 붙인다.
3) 명예
타령하지 마라.
묘지명 아무도 안 읽는다.
4) 체면
차리지 마라.
내 장례식장에 몇 명 안 온다.
5) 남
눈치 보지 마라.
죽으면 다 잊는다.
6) 미워하지 마라.
원수도 죽으면 흙으로 돌아간다.
7) 명품 자랑마라.
화장터 불길 속에선 다 젯더미다.
8) 남과 비교하지 마라.
관 뚜껑 덮으면 다 똑같다.
9) 자식 자랑마라
치매 오면 내 이름도 잊는다.
10) 집착하지 마라.
우린 잠시 소풍 온 거다.
''빈손으로 왔다 빈손으로 간다 그게 인생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수 작성시간 26.06.18 시원스럽꼬.
명쾌하기꺼정~
또
짠하구
썰렁해집니다.....
션한 하루요^^ -
답댓글 작성자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작성자기만 용용 작성시간 26.06.18 죽으면 소용없는 10가지
전폭적으로
공감 찬성 지지 함니다
내나이 75세
죽으면 화장하고
한줌의 재가 되어
땅에 뿌려 짐니다
인생 허무하네요 껄껄껄
또 장례식장에서
멀고 먼 긴
고달픈 저승길 가는데
누구하나 술한잔 올릴
단 한사람도 없고
고단한 피곤함을 달래주는
저승길 주막집에 들릴때
노자돈 줄 단 한사람도 없네요
죽으면 모든 상황 끝 입니다
하하껄껄후후ㅡ -
작성자자연이다2 작성시간 26.06.18 네 창말 좋아요
내가 죽으면
얼마나 올까.
생각합니다 -
작성자별꿈 작성시간 26.06.18 저에겐 이미 없는것들
세상 욕심 다 버리고
그저 하루하루
감사함으로 살고 있지요
하늘 가는 그 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