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메론인가?

작성자별꿈|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별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달달구리 케잌
    아가랑 지엄마랑
    둘이 엄청 잘먹네요
    전 단건 별로~~
    근디 엄청 맛납니당~~♡
  • 작성자 여름이 작성시간26.06.18 별꿈님 방가~방가 ~^~
    메론케익은 처음 보는데
    맛나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 별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ㅎㅎ 언니~~~~
    보고싶어욤
    우리 빨리 만나
    맛난거 같이 먹어요
    모두 보구싶으욤~~♡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20 별꿈님 글 오랫만입니다.

    재미있습니다.
    맛있겠습니다.

    글은 멜론케익
    실제는멜론

    어느것이 진실인지 밝혀질 순간 사진이 멎었습니다.
    둘다 맛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말로 보아서 케익
    케익 실물은 어디로?

  • 답댓글 작성자 별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ㅎㅎ언니~~~
    왤케 일찍 일나셨어유?
    전 아가가 깨서 놀다
    이제 잠들어서 ㅋ

    언니 동영상 보면 자르고
    안쪽이 케잌으로 된게 보여욤
    맛은 있는디 넘 달아요

    7월에는 우리 만나요
    보고싶어요 언니~~~♡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