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열무 ~청 김치담기~

작성자해후|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8 뭘갈아 넣었는지요
    레시피를 제대로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작성자 볼매 작성시간26.06.18 아니히ㆍㅋ
    해후님
    봉사 끝나자 마자
    열무김치를요 ~~^^
    해후님 만의
    열무 김치
    먹고 싶다용 ~ㅋ
  • 작성자 그려지는 작성시간26.06.18 보고있으니
    맛이 입가에 스미니 침이 고인다.

    열무 맛의 다양함
    국수발이 입안에 가득 합니다.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8 고춧가루 대신 청양고추를 갈아넣으신건가요?
    제가 좋아하는 봉평 막국수 식당의 열무김치도 고춧가루가 없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지이나 작성시간26.06.18 청양고추만 넣으면 너무 맵고.
    풋고추도 같이 갈은거 같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8 지이나 아~~~ 그런거같네요 ㅎ
  • 작성자 비취, 작성시간26.06.18 담에 봉사오실때
    맛보게 가지고오셔요
    방장님 김치먹어보자여
    기다려도되죵--☆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9 청량고추
    밀가루 풀
    액젓 조금
    마늘 파 생강 액젓조금

    남자분이라 말씀을 아끼시는데
    저리 넣었을 것입니다.
    약간 익으면 맛있지요
  • 작성자 해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레시피 없읍니다.
    전라도 저짝 섬마을 장모님 한테서 배워온 음식입니다.
    열무보다 새파란 무청이 더맛있읍니다.
    청양+아삭이 고추 드갑니다.
    양파+마늘은 기본입니다.
    쪽파 안드갑니다..
    젖갈&일반 양념은 본인 취양대로..
    거그는 돌절구에 갈아서 하시는디 나는 믹사기로~
    실패는 성공을 위한 아픔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