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무 ~청 김치담기~ 작성자해후|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8 뭘갈아 넣었는지요레시피를 제대로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볼매 작성시간26.06.18 아니히ㆍㅋ해후님봉사 끝나자 마자열무김치를요 ~~^^해후님 만의열무 김치먹고 싶다용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려지는 작성시간26.06.18 보고있으니 맛이 입가에 스미니 침이 고인다.열무 맛의 다양함국수발이 입안에 가득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8 고춧가루 대신 청양고추를 갈아넣으신건가요? 제가 좋아하는 봉평 막국수 식당의 열무김치도 고춧가루가 없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이나 작성시간26.06.18 청양고추만 넣으면 너무 맵고.풋고추도 같이 갈은거 같은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8 지이나 아~~~ 그런거같네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취, 작성시간26.06.18 담에 봉사오실때맛보게 가지고오셔요방장님 김치먹어보자여기다려도되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9 청량고추밀가루 풀액젓 조금마늘 파 생강 액젓조금남자분이라 말씀을 아끼시는데저리 넣었을 것입니다.약간 익으면 맛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레시피 없읍니다.전라도 저짝 섬마을 장모님 한테서 배워온 음식입니다.열무보다 새파란 무청이 더맛있읍니다.청양+아삭이 고추 드갑니다.양파+마늘은 기본입니다.쪽파 안드갑니다..젖갈&일반 양념은 본인 취양대로..거그는 돌절구에 갈아서 하시는디 나는 믹사기로~실패는 성공을 위한 아픔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