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하지 마라 작성자송지학|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꽃등 작성시간26.06.19 용서는 하되 잊지는 않아야 된다고생각하는 사람중의 한명입니다 용서가 자신을 위한 것이라는 것도알게 되기까지는 많은 시간이흘러야 했습니다.아직도 풀리지 않는 응어리를안고 살아내야 하는 시간들이남아 있다는게 가슴 아픕니다.늦었다는 걸 느끼기전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아픈 추억이 있으시군요~물론 현재까지 건재하시니 어려움을 극복하신 모범 사례라고 판단되옵니다.참 잘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시즌 작성시간26.06.19 걱정을 하게 되면 마음에 병이 생기게 됩니다.그리고 위산이 분비하게 되어위궤양이 생길 수 있으니 그저 "그려려니" 4자만 생각하고 사는 게 평안 합니다~~조선시대 유명한 도적"임꺽정"은 용맹하지만 여인한테는 약해 "임걱정" 하고 살다가 나중에는 의처증으로 발전되어 일찍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발전은 한국전력에서 하고 있지만~~ 이런! 오 디어~~ 오늘도 삼천포로 배 타러 갑니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는 오늘 길동무에서 안양 예술공원에 갑니다.miss가 아니라고 안(no) 양(miss)이라 부르니 거기서 아마 예술공연 하시는 아줌마이신가 봅니다.그래도 혼자 사시는 분이라면 즐겁게 해주신 보답으로 눈길 한 번 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20 '걱정가불'미래에 걱정이 생길 것을 걱정하여 미리 걱정하는 것이지요.성격이 걱정형이 있지요.구더기 무서워서 장못담그는 형을 말하지요.일단 저지르고 돌격하고어려움이 없이 전진하면 좋고걱정이 생기면 그 때 그 때 생각하며 해결하며 살아야지요.걱정가불형이 주위에 있으면되는 일이 없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결정 잘 하셨습니다.일부러 걱정을 만들어서 할 필요는 전혀 없으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