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19일 금요일 출석부 안녕~~~♡

작성자숀코네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45 목록 댓글 5

안녕~~~♡

아름다운 아침^^

 

금요일 모두가 좋아하는

요일 입니다 건행 하세요~

 

늘 바람처럼 물처럼 삶이

우리를 스쳐 지나간다 해도

사는날까지 재미나게 즐겁게

살아 가자구요~~~

 

모두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절벽 | 작성시간 26.06.19 더운날씨 시원하게 지내세요
    행복하고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고요
  • 작성자신미주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한결같이 즐거우시길요

    늘 감사합니다.
  • 작성자기만 용용 |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신나는
    트롯트방 놀러 감니다

    유쾌 상쾌 통쾌
    하루 보냄니다
    하하하

    인생은 트롯트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필승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0
    어제의 인사가 되버렸습니다.
    하는일이 없는데도 매우 바쁘게지낸 어제였습니다.
    시골에서 쉴틈없이 일앴습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 고쳐놓고 왔습니다.
    이젠 시골 가도 문제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