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의 삶은 어떤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20

    내가 어떤걸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명확히 알고 살아가야 진정한 삶에 보람을 느낄 수 있다.
    앞으로 살날이 많은 듯 느껴지나
    경우에 따라 틀리지만 마니 살았으므로 그리 마니 남지 않았다.
    하루하루 잘 살아야한다.
  • 답댓글 작성자 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시니님
    제가 시니님을 뵙지는 않았지만 아직 한창때 입니다.
    아직도 충분히 사랑하고 즐길수 있는 나이입니다.
    쓰시는 글을보면 아직도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