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삶은 어떤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20 내가 어떤걸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명확히 알고 살아가야 진정한 삶에 보람을 느낄 수 있다.앞으로 살날이 많은 듯 느껴지나경우에 따라 틀리지만 마니 살았으므로 그리 마니 남지 않았다.하루하루 잘 살아야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시니님제가 시니님을 뵙지는 않았지만 아직 한창때 입니다.아직도 충분히 사랑하고 즐길수 있는 나이입니다.쓰시는 글을보면 아직도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