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길상사 솔나리..

작성자해후|작성시간26.06.19|조회수145 목록 댓글 2

길상사 너른 마당에서도..
보기힘든...

너무작아 지나칠뻔한 애기..
내 새끼손 한마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바라기3 | 작성시간 26.06.19 나리꽂중에 제일작은
    꽂으로 알고있는데 잘담으셨네요.
    흔히볼수있는 나리꽂은아니죠.
    잎도 길죽한 솔잎비슷하지않나요
    감사히 잘보고감니다~~~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0
    길상사에 조리 조그만 나리가 있군요.
    아주 귀엽습니다.
    귀한 나리 잘 보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