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상사 솔나리.. 작성자해후|작성시간26.06.19|조회수1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길상사 너른 마당에서도..보기힘든...너무작아 지나칠뻔한 애기..내 새끼손 한마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바라기3 | 작성시간 26.06.19 나리꽂중에 제일작은꽂으로 알고있는데 잘담으셨네요.흔히볼수있는 나리꽂은아니죠.잎도 길죽한 솔잎비슷하지않나요감사히 잘보고감니다~~~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0 길상사에 조리 조그만 나리가 있군요.아주 귀엽습니다.귀한 나리 잘 보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