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뭐 볼 게 있다고 — 글쓰기가 겁난다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국화. 작성시간26.06.19 이선생님은 좋은 일을 하고 계시네요
    그것도 학습자료를 무료로 제공 하신다니 사회적 공헌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아하^^ 그렇게도 해석되네요.
    캄솨^^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20
    앞으론 박사님이라 불러야겠습니다.
    학위소지자이시므로요.

    박사님
    좋은 이야기 마니 쓰셨습니다.
    본인의 현재도 이리 잘 알려주시니 좋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글을 쓰시면서 잘 지내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냥 <이선생>이면 충분합니다.
    평생 들을 호창인데요 뭐.
    ㅎㅎㅎㅎ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