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웃이다 작성자베 베|작성시간26.06.19|조회수16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영민 | 작성시간 26.06.19 맞습니다.만찬은 이웃끼리 나누어야죠. 잘 먹겠습니다. ~ㅎ 답댓글 작성자베 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좋은 이웃이 제게 생겼답니다하루도 못 보면 안 될ㅎ 이미지 확대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0 늘 맛있는 밥상이야기 즐겁습니다.며칠치 모아지면 한꺼번에...모두 맛있는 밥상입니다.함께 먹어줄 사람있는 것도큰 행복입니다.더하여미인에 모시옷인 듯 아름다운 모습도 좋구요. 답댓글 작성자베 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웃과 하루도빼지 않고 같이 식사하니넘 행복합니다시니 방장님늘 건안하십시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