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우리는 이웃이다

작성자베 베|작성시간26.06.19|조회수160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영민 | 작성시간 26.06.19 맞습니다.만찬은 이웃끼리 나누어야죠.
    잘 먹겠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베 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좋은 이웃이 제게 생겼답니다
    하루도 못 보면 안 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0
    늘 맛있는 밥상이야기
    즐겁습니다.
    며칠치 모아지면 한꺼번에...
    모두 맛있는 밥상입니다.
    함께 먹어줄 사람있는 것도
    큰 행복입니다.

    더하여
    미인에 모시옷인 듯
    아름다운 모습도 좋구요.
  • 답댓글 작성자베 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웃과 하루도
    빼지 않고 같이 식사하니
    넘 행복합니다
    시니 방장님
    늘 건안하십시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