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20일 토요일 출석부 안녕~~~♡

작성자숀코네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51 목록 댓글 5

안녕~~~♡

아름다운 아침^^

 

기다리던 비가 내리네요

농부들 한숨 돌리겠죠~

모두 건행 하세요~~

 

행복한 아침이 활짝 열렸어요

오늘 하루 아름다운 미소 와

행복을 만드는 날 되시길~~

 

모두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미주 | 작성시간 26.06.20 건행하시길 빕니다.
  • 작성자절벽 | 작성시간 26.06.20 비내리는 아침 기분좋은 주말입니다

    행복하시고 더 건강해지는 주말 되십시요
  •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20 비내리는 토욜
    비와두 갈덴 갑니당
    지금 초안산 수국동산 가는
    전철안입니다
    이쁘게 핀 수국들이 비를 맞고 있겠쥬ㅎ
    우산,우비, 다 챙겨갑니다

    신나는 토욜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0
    오늘 수국 잘 보셨어요?
    열심히 잘 노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이렇게 쭉 살아가심 성공적 삶이 되겠습니다.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0
    댓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오늘도 잘 보내셨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